뉴소나타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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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스카이캐슬 조회 0회 작성일 2021-04-07 10:32:2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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깡통 신형 쏘나타를 사야하는 10가지 이유! (DN8)

이번 영상은 제목 그대로 깡통 쏘나타를 사야하는 10가지 이유입니다
풀옵이 당연하고 너무도 자연스럽게 좋겠지만 언제나 돈이 문제죠?
우리들은 항상 그게 문제입니다 ㅎㅎ 깡통을 사도 누릴수있는 10가지 라고 보셔도 될것 같네요 간만에 윤대표가 영상에 나왔네요
소름끼치게(?) 잘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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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신형 쏘나타 안녕! 고별 시승기…내가 쏘나타 산 이유? (아이폰 11 PRO만으로 찍다)

제목: 이렇게 멋진 쏘나타가 4000대밖에 안팔리다니 말도 안돼!
현대 신형 쏘나타, 6개월만에 안녕! 어쩌면 이게 마지막 시승기가 될텐데요.
그동안 고생해줘서 참 고맙기도 하고, 막상 떠나보내려니 아쉽기도 합니다.
이 차한테 못해준게 너무나 많아요. 여러분들께 카쉐어링을 한다고 했다가 보험문제로 못하게 됐던것도 아쉽구요.

참고로 이번 시승기는 아이폰 11 프로+아이폰 Xr로 찍었습니다.
다음에는 어떤차를 사는게 좋을지도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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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신형 쏘나타(DN8) 2.0 시승기 1부(안팎 디자인과 편의 장비), 그랜저만큼 크고, 최신 기술은 G90 이상(2020 Sonata Review) - 2019.03.21

현대 신형 쏘나타(DN8)가 많이 달라졌습니다. 8세대는 전형적인 패밀리카에서 스포티한 세단으로 성격을 바꿨고, 이에 따라 디자인도 4도어 쿠페의 요소가 가미됐습니다. 디자인은 실물이 훨씬 낫습니다. 뉴 라이즈에 비하면 스포티하면서도 존재감 있는 디자인이고, 살펴볼 만한 디테일도 많습니다. 내장재는 부분적으로 그랜저IG보다 못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더 좋습니다. 흔히 블랙박스로 불리는 빌트인 캠과 자동출차, 디지털 키처럼 현대차 최초로 적용되는 편의 장비도 많습니다. 최신 기술로만 보면 제네시스 G90 이상입니다. 패키징이 달라지면서 2열의 무릎 공간 및 거주성 구형보다 못합니다. 2부(주행 편)는 가능한 빨리 올리겠습니다.
현대 신형 쏘나타 스마트스트림 G2.0 인스퍼레이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00×1,860×1,445mm, 2,840mm
트레드 1,618/1,625mm
엔진 1,999cc 스마트스트림 G2.0 가솔린
최고 출력 160마력/6,500 rpm
최대 토크 20.0kg.m/4,800 rpm
변속기 6단 자동
연료탱크 60리터
공차중량 1,470kg
타이어 피렐리 P 제로 올시즌 235/45/R18
복합 연비 리터당 13.0km(도심 11.6km, 고속도로 15.9km)
CO2 배출량 129g/km
트렁크 510리터
가격 3,289만원+플래티넘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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